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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노하마치 서버 만들기 part1 버킷만들기
마인크래프트는 2020년 모든 플랫폼에서 2억장 이상 판매된 역대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이며, 2019년 9월 한 달의 활동하는 평균 유저 수가 1억 1,200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전세계 최고의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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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노하마치 서버 만들기 part2 포트 포워딩
안녕하세요 저번 시간에는 마인크래프트 버킷만드는 법을 알아봣는데요 아마 버킷만들고 난후 친구들과 멀티를 할려해도 localhost를 입력한다 해도 접속은 안될거에요. localhost는 자기 본인한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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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노하마치 서버 만들기 part3 방화벽 설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친구들이 내 서버로 들어올수 있게 방화벽 설정하는법 2가지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쨰 방법 방화벽을 설정은(win10기준입니다) 왼쪽 아래 보시면 원도우창 검색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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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노하마치 서버 만들기 part3까지만 오셧어도 여러분들은 친구들과 재밋게 멀티를 하실 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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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 1.15.2 복돌 다운
2020년 모든 플랫폼에서 2억장 이상 판매된 역대 가장 많이 팔린 비디오 게임이며, 2019년 9월 한 달의 활동하는 평균 유저 수가 1억 1,200만명을 돌파할 정도로 전세계 최고의 인기 게임 이지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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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마인크래프트 하지않는친구 정품이 없는 친구들 즉 복돌 친구들과 하려고 하면
이러한 오류가 뜨실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 및 서버 설정 등에 알아볼까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버킷을 열어보면 이러한 파일들이 여러개 생겨 날 수 있습니다.
그중에 server.poperties 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이파일을 열어주세요
만약 이파일이 안열린다면
마우스 우클릭후
연결 프로그램을 클릭하시고
메모장 클릭 없다면
다른앱 선택 클릭
여기서 추가앱 클릭후 내리시다 보면 있을겁니다.
열어주시면
이러한 창이 뜨는데요
키보드
Ctrl+F
키를 누르시면 찾기라는게 뜨는데요
거기다가 online
이라 치시면
online-mode 라는게 있습니다.
이거를
이렇게
online-mode=false로 바꿔주시고
메모장을 저장
Ctrl+S
누르시고 다시 버킷을 실행해보면
복돌도 버킷이 잘 접속 되는걸 알수 잇습니다.
다른 설정도 알아보자면
Minecraft Java Edtion |
|||
이름 |
성격 |
기본값 |
설명 |
allow-flight |
참과 거짓 |
false |
비행 허용 여부(크리에이티브 제외) 모드중 이 설정을 true로 해야하는 경우도 있다.[2][3] |
allow-nether |
참과 거짓 |
true |
네더 포탈로 이동 가능여부[4] |
broadcast-console-to-ops |
참과 거짓 |
true |
콘솔의 명령어 출력을 모든 온라인 상태의 관리자에게로 전송합니다. |
broadcast-rcon-to-ops |
참과 거짓 |
true |
rcon 콘솔의 명령어 출력을 모든 온라인 상태의 관리자에게로 전송합니다. |
announce-player-achievements |
참과 거짓 |
true |
플레이어가 도전 과제를 달성 할 때 서버 전체에 알릴지 설정합니다. |
difficulty |
문자열[구버전] |
easy |
서버의 난이도를 정합니다. |
enable-command-block |
참과 거짓 |
false |
명령 블록을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 |
enable-jmx-monitoring |
참과 거짓 |
false |
|
enable-query |
참과 거짓 |
false |
GameSpy4 프로토콜을 허용합니다. 서버의 정보를 가져올 때 사용합니다. |
enable-rcon |
참과 거짓 |
false |
원격에서 서버 콘솔에 접근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
sync-chunk-writes(1.16) |
참과 거짓 |
true |
synchronous chunk writes를 활성화 합니다. |
force-gamemode |
참과 거짓 |
false |
플레이어가 서버에 접속시 지정된 게임모드로 변경할 것인지 설정합니다. |
function-permission-level |
정수 |
2 |
마인크래프트 함수의[6] 펄미션 레벨을 지정한다. 세부 사항은 op-permission-level과 같다. |
gamemode |
문자열[7] |
survival |
게임모드 설정 |
generate-structures |
참과 거짓 |
true |
구조물 생성 여부 |
generator-settings |
문자열 |
(비어있음) |
서버에서 생성할 월드를 마음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평지 와 사용자 지정 에서 예제를 볼 수 있다. 이곳에 월드 프리셋을 입력하면 된다. 다만 사용하려면 밑에 설정을 level-type=CUSTMIZED로 설정하여야 한다. |
hardcore |
참과 거짓 |
false |
만약 true로 설정한다면 server-difficulty설정은 무시되며 난이도는 hard로 고정된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죽을시 관전자(spector)모드로 고정된다. 관전자 모드 고정은 관리자가 치트를 씀으로써 풀려날 수 있다. |
level-name |
문자열 |
world |
맵 파일 이름 설정 world대신 다른 이름으로 설정이 가능하며 한글은 미지원 |
level-seed |
문자열 |
(비어있음) |
맵의 시드를 설정한다. 비어있는 경우 랜덤으로 설정 된다. |
level-type |
문자열 |
default |
월드가 어떤 방식으로 생성될 지 설정합니다. |
max-build-height |
정수 |
256 |
건설할 수 있는 최대 높이를 설정한다. |
max-players |
정수 |
20 |
동시에 접속이 가능한 최대 유저 수를 설정합니다. 램이 유저 수를 못버틴다면 서버 파일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
max-tick-time |
정수 |
60000 |
하루의 시간(tick)을 설정한다. 1tick=1/20초 |
max-world-size |
정수 |
29999984 |
월드에서 블럭을 놓을 수 있는 최대 크기를 결정한다. 이것은 반지름의 값이며 설정된 반지름의 값 만큼 월드에 경계가 생긴다. 만약 기본값 보다 크게 값을 바꾸어도 확장된 공간에 추가로 무언가가 더 나타나지는 않는다.[8] |
motd |
문자열 |
A Minecraft Server |
서버의 메시지를 적을 수 있으며 60자 미만으로 설정[9] 가능하다.[10] 또한 글자에 색깔을 입히려면 포매팅 코드를[11] 사용하여야 하며, 한글을 포함해서 영어가 아닌 특별한 문자는[12] 유니코드 문자열로 풀어써야 된다.여기에서 변환이 가능하다.포매팅 코드 영문 게임피디아 위키 |
network-compression-threshold |
정수 |
256 |
마인크래프트가 보내는 패킷의 값이 여기에서 입력한 n보다 적으면 그냥 보내지만 n이상이라면 압축하여 전송한다. n의 값이 작을수록 압축률이 높아지지만, 적은양의 바이트를 압축한다면 결과 값이 기존보다 더 커질 수 있습니다. |
online-mode |
참과 거짓 |
true |
서버가 마인크래프트의 계정 데이터베이스(Minecraft's account database)에 연결 되지 않은 플레이어를 확인 후 연결이 되어 있지 않은 플레이어의 접속을 차단한다. 이때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참, 거짓에 여부에 상관없이 모두 접속이 가능하다.[13] |
op-permission-level |
정수 |
4 |
관리자 승인을 받은 유저(op유저)의 펄미션 레벨을 지정한다. |
player-idle-timeout |
정수 |
0 |
일정 시간동안 활동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강퇴된다. 분 단위로 조절한다. 비활성화는 0이다. |
prevent-proxy-connections |
참과 거짓 |
false |
서버에서 보낸 ISP / AS가 Mojang의 인증 서버와 다른 경우 플레이어가 강퇴처리 됩니다. |
pvp |
참과 거짓 |
true |
플레이어간의 직접적인 공격을 허용하며 서로 죽이는 것에 대한 가능 여부. false로 설정하여도 PVE(Player versus Entity)[16]는 가능하다. |
query.port |
정수 |
25565 |
query 서버의 접속 포트를 설정한다.(enable-query=true로 하여야 볼 수 있다.) |
rcon.password |
문자열 |
(비어있음) |
rcon의 패스워드를 설정한다. |
rcon.port |
정수 |
25575 |
rcon의 접속 포트를 설정한다. |
resource-pack |
문자열 |
(비어있음) |
(선택 옵션)resource pack의 다운로드URL을 적는다. 유저는 입력한 URL의 리소스 팩을 서버 리소스팩 형태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 있다.[17][18] |
resource-pack-sha1[19] |
문자열 |
(비어있음) |
(선택 옵션) SHA-1함수로 암호화된 리소스팩 데이터를 입력한다.이곳에서 변환[20] |
server-ip |
문자열 |
(비어있음) |
이곳에 아이피를 적으면 서버가 자신이 원하는 특정한 아이피로 고정되어 열린다. 비워 둔다면 자동으로 검색하여 아이피를 할당 받는다. 비워두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한다.[22][23] |
server-port |
정수 |
25565 |
서버의 접속 포트를 설정한다. 기본 포트 외에 다른 포트로 변경을 하였다면 서버에 접속할 때 (공인or사설 아이피):(설정한 포트)로 접속을 하여야 한다. |
snooper-enabled |
참과 거짓 |
true |
서버가 지속적으로 감시데이터를 http://snoop.minecraft.net로 보낼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
spawn-animals |
참과 거짓 |
true |
친화적 생명체의 소환 여부 |
spawn-monsters |
참과 거짓 |
true |
적대적 생명체의 소환 여부 |
spawn-npcs |
참과 거짓 |
true |
NPC의 소환 여부 |
spawn-protection |
정수 |
16 |
스폰 보호 지점의 반지름[24]단 이 설정은 아무 플러그인이 없을 때 설정해야 합니다. 만약 서버에 오피가 한 명도 없다면 자동으로 이 설정은 비활성화 된다. 웬만하면 이 설정을 0으로 설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25] |
use-native-transport |
참과 거짓 |
true |
리녹스에서 최적화 된 패킷을 송수신하도록 개선합니다. |
view-distance |
정수 |
10 |
유저가 랜더링하는 청크의 수 |
white-list |
참과 거짓 |
false |
화이트 리스트 활성 여부, 화이트리스트에 등록되지 않은 유저는 서버에 접속할 수 없습니다. 주로 실제 친구들 간의 멀티플레이나 선택된 외부인들과 플레이하기 위하여 사용합니다. |
enforce-whitelist |
참과 거짓 |
false |
이 설정이 활성화 되면 유저가 화이트리스트에 유저를 건드릴 수 없습니다. 또한 서버에 /reload명령어를 입력하여 수정된 화이트 리스트를 불러오기 전까지 기존의 화이트리스트에 등록된 유저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
출처 나무위키 https://namu.wiki/w/server.properties
server.properties - 나무위키
op-permission-level정수(1~4)4관리자 승인을 받은 유저(op유저)의 펄미션 레벨을 지정한다. 1 - 스폰 지점의 보호를 무시 할 수 있다. 이 레벨에서는 사용 가능한 명령어가 없다.[14]2 - /clear, /difficulty, /eff
namu.wiki
이렇다고 합니다.
그럼 친구들과 즐마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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